던조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히어로칸타레, 갓오하-열렙전사 주인공들의 모험 시작

작성일 : 2019.01.22

 


[자료제공=엔젤게임즈]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을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히어로칸타레’는 네이버 웹툰 작품인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의 주인공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관 속에서 색다른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턴제 RPG로, 지난 17일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한 바 있다.

‘히어로칸타레’는 게임만의 새로운 세계관 설정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인다. 즉, 원작 웹툰을 그대로 차용한 기존 웹툰 IP 기반 게임들과 달리, 이번 작품은 각기 다른 웹툰의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에서 모험을 펼치는 ‘웹툰 슈퍼히어로RPG’다.

이용자는 진모리나 열렙전사 같은 유명 캐릭터를 포함하여 약 35여 종의 히어로들과 파티를 짜고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으며, 웹툰 캐릭터 일러스트와 전략성이 가미된 히어로블록 체인 스킬과 강력한 스페셜 스킬 애니메이션으로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스테이지 스테미너와 캐릭터의 등급(별) 시스템을 삭제하고 선택형 뽑기와 매 3시간마다 무료 소환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기존 수집형 게임들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시도 이뤄졌다,
 
엔젤게임즈는 정식 런칭을 맞아 세계관 스페셜 영상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또한 게임 플레이만 해도 ‘차원석’ ‘골드’등 인게임 재화와 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미라”,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히어로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