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 CBT 오픈…사전예약 실시

작성일 : 2019.01.22

 



[기사제공 = 이펀컴퍼니]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모바일 미소녀 액션 RPG ‘마녀병기’의 CBT를 오픈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마녀병기’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기 전 안정성 등을 검증하고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목적으로 오는 25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를 대상으로 CBT를 진행한다. 이번 CBT 기간 동안 게임 내 마련된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반응을 확인하고 이용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도 시작한 ‘마녀병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7만 원 상당의 앤 배스 SR병기 영혼추출기1개, 농축탄산수 3개, 마리루의 블랙카드 2개의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공식 카페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마녀병기 한정 굿즈와 문화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며, 목표 회원수 달성 시 마다 과일 브라우니와 활력 탄산수, 코인 등의 아이템을 단계별로 추가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또한, 이용자는 ‘마녀병기’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세계관과 이용자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고퀄리티의 원화, 재미있는 스토리의 웹툰 등도 미리 엿볼 수 있어 풍성한 혜택과 함께 보는 즐거움까지 맛볼 수 있다.

‘마녀병기’는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구현된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 화려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미소녀 액션 RPG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마련된 자유로운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주인공 캐릭터를 꾸미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으며, 마녀들이 가진 스킬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더욱 강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려는 목적으로 최종 점검을 하는 CBT를 진행한다”며, “게임에 대해 의견을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이와 더불어 함께 진행하는 사전예약에도 꼭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시고 마녀병기만의 특별한 매력에 푹 빠져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심정선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