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소울아크:용기와운명, 이명진 작가 참여 2D RPG 22일 출시

작성일 : 2019.01.21

 


[자료제공= 블루스톤소프트]블루스톤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는 2D RPG ‘소울아크:용기와운명’의 국내 서비스를 22일에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울아크:용기와운명’은 ‘라그나로크’ 원작자인 이명진 작가가 아트디렉터로 참여해 개발 중인 게임으로 실시간 커뮤니티 기반으로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하는 2D 수집형 RPG이다. 또한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되는 ‘소울아크’ 웹툰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즐거움과 개성 있게 꾸미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소울아크:용기와운명’은 한국을 비롯해 북미,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진출을 준비해 왔으며, 지난 5월부터 동남아시아에서 소프트 론칭을 거친 후 게임성을 개선하여 국내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소울아크:용기와운명’은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과 인 게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스톤소프트는 “모바일 2D 수집형 RPG ‘소울아크:용기와운명’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오랫동안 게임을 발전시켜온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와 높은 게임성으로 보답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