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M.O.B, 슬라이드 액션으로 즐기는 RPG 정식 출시

작성일 : 2019.01.18

 

대표 이미지 = 위게임즈코리아 제공

위게임즈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블록버스터 전략 RPG ‘M.O.B(Maestro Of Battlefield, 이하 M.O.B)’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M.O.B’는 매력적인 영웅을 수집하고 조합해서 슬라이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전략 RPG이다. 이용자는 과학기술이 발달한 인간, 세계의 균형을 바로잡는 요정, 종족 간 전쟁을 일으킨 근원 악마, 영토 침범에 의해 전쟁을 결심한 오크 4대 종족을 선택해서 세계를 통일할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진 마력 상자를 찾기 위한 판타지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기병, 보병, 도병, 궁병으로 나뉘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도 있다. 이용자 스스로 선택한 종족과 수집한 영웅을 조합하여 전투에 나서는데 이 때, 슬라이드 액션을 지원하므로 더욱 정확하고 정교한 컨트롤에 의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실시간으로 여러 단계의 난이도로 나뉜 던전을 클리어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던전, 강력함을 자랑하는 보스를 물리치고 높은 등급의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 보스전은 물론, 길드에 가입해서 같은 길드원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셜 시스템까지 콘텐츠도 갖췄다.

‘M.O.B’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에 7일 연속 출석하거나 신병 이벤트를 진행해 영웅, 골드, 레벨업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공식 카페를 통한 가입 인사와 계급 달성 등의 이벤트도 마련되어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위게임즈코리아 마케팅실 박정석 실장은 “슬라이드 액션으로 더욱 정확하고 정교한 컨트롤을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전략 RPG M.O.B를 여러분 앞에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보스전과 던전까지 다양한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는 M.O.B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제공하는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