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킹덤하츠3, 첫 시리즈 한글화 발표…한국어 자막 버전 출시 예정

작성일 : 2019.01.11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스퀘어에닉스의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용 최신 소프트웨어 ‘KINGDOM HEARTS III(이하 킹덤하츠3)’의 한국어 자막 버전을 발매한다.

‘킹덤하츠3’는 전 세계적으로 2500만장을 출하 및 판매한 ‘킹덤하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첫 작품부터 이어져 온 이야기가 다양한 모험을 통해 성장한 주인공 ‘소라’를 중심으로 완결된다.

‘킹덤하츠’ 시리즈는 디즈니의 세계관을 무대로 스토리가 펼쳐지며, 시리즈 최신작에서는 픽사 등의 새로운 세계관이 더해진 세계관으로 발전했다. 또한 액션과 어트랙션 연출, 디즈니 캐릭터와의 연계 기술 등을 통해서 전투 시스템을 구현했다. 

한편, ‘킹덤하츠’ 시리즈는 디즈니와 스퀘어에닉스의 RPG이다. 2002년 3월에 첫 작품인 ‘킹덤하츠’가 출시된 이후 지금까지 총 11개 작품(파이널 믹스 버전을 포함하면 19개)이 발매되었다. 2017년 3월에 시리즈 발매 15주년을 맞이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