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히어로칸타레, 사전예약자 50만 돌파…스페셜 영상 공개

작성일 : 2019.01.07

 

사전예약 이미지 = 엔젤게임즈 제공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모바일 턴제 RPG 히어로칸타레with NAVER WEBTOON(‘이하 히어로칸타레)가 사전 예약 시작 2주만에 예약자 수 50만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엔젤게임즈는 이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이자 50만 돌파를 기념한 신규 스페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유튜브와 히어로칸타레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는 ‘진모리’와 ‘열렙전사’ 등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 속 주인공 캐릭터들의 필살기 스킬을 애니메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칸타레’는 인기 네이버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열렙전사’ 속 캐릭터들이 새로운 세계관 안에서 모험을 펼치는 설정의 2D 턴제 RPG이다.

한편 이번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시, 마법석 100개, 차원의 정수 5개, 차원가속기 10개를 지급하고, 100만 달성 시, 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미라” 또는 열렙전사의 “소라” 캐릭터 선택권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 할 예정이다.
 
엔젤게임즈 박지훈 대표는 “유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정식 서비스 준비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