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아스텔리아, 오픈베타테스트 D-1…게임즐기기전 이벤트부터 확인

작성일 : 2018.12.12

 

‘아스텔리아’ 접속 이벤트 이미지 = 출처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게임조선=장정우] 바른손이앤에이 산하의 스튜디오8에서 개발하고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MMRPG ‘아스텔리아’아 오는 13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 

판타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아스텔을 이용한 전투 및 협력 플레이를 기반으로 게임을 각종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용자는 워리어, 아처, 로그, 스칼라, 메이지 5종의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에 플레이하게 되며, 30종의 아스텔과 함께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아스텔리아’의 오픈베타테스트를 하루 앞두고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각종 이벤트 소식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아스텔리아’의 각종 이벤트를 소개한다. 


‘아스텔리아’ 레벨업 이벤트 이미지 = 출처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먼저 13일부터 1월 10일까지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경품응모권을 비롯해 룬 보급상자, 아트라 토닉, 일반 아스텔 카드팩과 같은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수집한 경품응모권을 사용해 게이밍노트북과 커브드 모니터, 무선청소기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PC방 플레이시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레벨업만 해도 게임 아이템 및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 레벨업을 통해 10레벨부터 50레벨까지 단계별로 레벨업 이벤트 상자 및 아스텔 카드팩을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튜토리얼 완료, 특정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패드와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한다. 


‘아스텔리아’ 핫타임 이벤트 이미지 = 출처 아스텔리아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이 밖에도 1월 6일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핫타임 기간 오후 7시에서 오후 11시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는 경험치 10%추가, 던전티켓 충전시간 10%감소, 아이템 드랍율 10% 증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넥슨 캐시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 15일과 16일, 29일과 30일에는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 걸스힙합로타 스킨, 정비공 로타 스킨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병행된다. 

이 밖에도 보안서비스 가입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넥슨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 버프와 아이템 보상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서비스 혜택 이벤트도 오픈베타테스트 시작 이후에 진행된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