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워킹데드:파이널시즌, 에피소드3 오는 1월 15일 출시…티저 공개

작성일 : 2018.12.10

 


에피소드3 티저 영상 갈무리= 출처 스카이바운드게임즈 유튜브

[게임조선=장정우 기자] 지난 11월 ‘워킹데드:파이널시즌’ 개발 재개 소식을 전한 바 있는 스카이바운드게임즈는 신규 에피소드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2018년 1월 15일 ‘에피소드3 브로큰 토이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킹데드:파이널시즌’은 클레멘타인(클렘)과 알빈 주니어(AJ)의 생존 이야기 및 주위 인물들 간의 갈등을 다루고 있다. 에피소드3 출시일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은 ‘워킹데드 시즌1’에 등장한 바 있는 리 에버렛의 내레이션과 함께 클렘과 AJ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에피소드3는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출시될 사전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시즌1부터 현재 시즌까지 다시 이용 가능해졌다.

단, 스팀을 비롯해 PC버전으로 제공되는 ‘워킹데드:파이널시즌’의 판매 개시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번 ‘워킹데드:파이널시즌’는 향후 출시 되는 ‘에피소드3 테이크 어스 백’을 끝으로 시즌 및 게임‘워킹데드’ 시리즈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