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얼티밋스쿨, 카툰 스타일 MOBA 1월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시작

작성일 : 2018.12.07

 

사전예약 이미지 = X.D.글로벌 제공

[게임조선=장정우 기자] X.D.글로벌은 지속적인 합작 관계를 이어오고 있는 넷이즈의 카툰 스타일 MOBA 게임 ‘얼티밋스쿨’ 사전 예약을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은 2019년 1월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라는 기록을 달성한 ‘얼티밋스쿨’은 전설속의 요괴와 신들을 학생으로 디자인하여 제작된 게임이다.  

또한 ‘얼티밋스쿨’은 게임 플레이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정보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12레벨에 도달해 각성을 통해 스킬 강화하고, 게임 속 요소를 활용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얼티밋스쿨’은 사전예약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직접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해당 사전 예약 인원에 따라 자신감 넘치는 캐릭터 ‘정위’와 한정 프로필 테두리 ‘화투’, 옥면공주 스킨 ‘빨간 모자 옥면공주’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정위 = X.D.글로벌 제공
 

옥면공주 스킨 ‘빨간 모자 옥면공주’ = X.D.글로벌 제공

또한 X.D.글로벌은 네이버 공식 카페 회원수 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카페 회원수 달성 정도에 따라, 태백의 스킨 ‘궁도부 고문’ 7일 체험권 이외에도 다량의 금괴, 계약서류, 2배 골드권, 염색약을 획득할 수 있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