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검은사막모바일, 각성으로 가는 지름길…이벤트부터 시작

작성일 : 2018.12.06

 

업데이트 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게임조선=장정우 기자] 지난 5일 펄어비스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모바일’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각성’을 추가했다. 

각성을 통해 게임 내 9개의 클래스는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새로운 이름과 장비를 가진 각성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으며, 추후 계승 시스템을 통해서는 기존의 클래스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해 펄어비스는 각성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이 각성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 참여를 통해 블랙스톤, 각종 파편, 응축된 검은 기운 등 성장에 필요한 자원을 받게 된다.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모바일’에 관심을 가지는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해 캐릭터 성장을 돕는 각종 이벤트들을 소개한다.


출석 보상 이미지 = 게임조선 촬영

먼저 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 3종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푸시, 핫타임, 출석 3종으로 구성돼 있어 출석 및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푸시 보상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일일 총 4번에 걸쳐 블랙스톤, 특수 토벌권 상자, 연금석과 광원석 그리고 유물 파편을 제공한다. 

7일 간의 출석으로 게임 속 재화인 블랙펄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석을 통해 용맹의 증표, 카프라스의 흔적, 마력의 산물& 정수 상자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7일동안 출석할 경우 1000블랙펄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12월 2주차 업데이트 전까지 24시간 전투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100%로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특정 시간마다 용맹의 땅 드랍률과 나이트메어 드랍률이 상승하는 핫타임이 추가로 진행된다. 


매일 진행되는 미션 패스 = 게임조선 촬영

추가적인 보상을 원하는 이용자들은 미션 패스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다. 12월 3주차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주변의 적 제압 수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는 [신화] 응축된 검은 기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나아가 프리미엄 패스를 구입하는 이용자는 최종 보상으로 [심연], [신화] 장신구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미션 패스는 매일 초기화 된다. 

이 밖에도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접속 보상이 50배 강화된다. 접속 30분부터 240분까지 제공되던 블랙스톤, 광원석 파편, 유물 파편, [유일] 응축된 검은 기운, 고대 금주화가 모두 50배로 증가된 수량으로 오는 12월 2주 업데이트전까지 주어진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