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천존협객전M, 애플 앱스토어 출시 및 신규 서버 오픈

작성일 : 2018.12.03

 

대표 이미지 = 룽투코리아 제공

[게임조선 장정우 기자]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명품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천존협객전M’ iOS 버전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하고 신규 서버 ‘무혼’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천존협객전M’은 방대한 시나리오와 퀘스트, 3vs3, 10vs10, 난투전, 집단 공성전 등 PVP 시스템을 갖춘 무협 게임으로, 불문(탱커), 청성(근접 딜러), 신가(원거리 딜러), 백화(원거리 힐러), 아미(범위 딜러) 등 직업별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 기반의 파티플레이와 게임 내 무기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기대보다 빠르게 지난 주말(2일) iOS 버전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드로이드 버전보다 다소 늦게 iOS 버전을 출시 함에 따라 유저 편의를 고려해 신규서버 ‘무혼’을 새롭게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즐겁게 게임을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천존협객전M’의 출시를 기념해 한 달 동안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오형성화, 순결요정초, 고급자운석, 천공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에 천화촌 플레이 스크린샷과 응원글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자신의 SNS에 홍보영상을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인증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2매)를 증정한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