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검은사막모바일, 각성 클래스 명칭 9종 공개…계승 시스템 적용 예정

작성일 : 2018.11.22

 


업데이트 티저 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오는 12월 5일 ‘검은사막모바일’이 2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주요 업데이트 내용 중 하나인 각성 시스템과 관련된 정보가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검은사막모바일’에 존재하는 9개의 클래스 모두 각성이 도입되며, 각 클래스 각성 시 클래스 명도 변경된다. ‘검은사막모바일’은 공식카페를 통해 각성 클래스 명을 공개했고 명칭은 다음과 같다.

버서커(워리어 각성), 윈드워커(레인저 각성), 디스트로이어(자이언트), 아크메이지(위치), 랜서(발키리), 무극(무사), 리퍼(소서러), 다크니스(다크나이트), 천랑(금수랑)으로 총 9종이다.

이외에도 기존 무기와 클래스를 성장시키는 계승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계승으로 인한 새로운 무기 역시 각 클래스 별로 적용되며, 해당 명칭은 향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검은사막모바일’은 지난 19일 각성과 관련된 티저 영상에 이어 22일 버서커, 윈드워커, 디스트로이어, 아크메이지 4종의 각성 클래스 이미지를 공개했다.


각 클래스와 각성 클래스 명칭 = 출처 검은사막모바일 공식 카페


각성 클래스 이미지 = 펄어비스 제공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