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그라비티, 신작 ‘던브레이크xRO콜라보’ CBT 돌입

작성일 : 2018.11.21

 



그라비티는모바일 액션 RPG ‘던브레이크xRO콜라보’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오는 27일까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타이틀은 대만 개발사 아우어 미디어&엔터테인먼트(Auer Media & Entertainment)가 개발을 맡았다.

‘던브레이크xRO콜라보’는 PC MMORPG ‘라그나로크온라인’의 캐릭터를 8등신으로 도입했으며, ‘영웅’, ‘요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라그나로크’의 향수를 느낄 수 있다.

이 게임은 모바일 액션 RPG 장르로,콘솔 방식의 AB커맨드를 도입해 짜릿한 타격감과 약 40종의 영웅 시스템, 길드, 아레나, 월드 보스, 협동전 등 방대한 콘텐츠를 구비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일본 유명 성우 미도리카와 히카루, 키무라 료헤이, 다나카 리에 등이 더빙에 참여해 이용자들의 몰입도를 높여 겜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심안의 제왕(아처) 조각 30개’, ‘중급 스킬북 50개’, ‘고급 승급망치 50개’를 제공할 방침이다.

그라비티 게임사업팀 박정주 PM은 “'라그나로크' 8등신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보내주시는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정식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심정선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