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8] 넷마블, 참관객에게 풍성한 선물 증정한다

작성일 : 2018.11.15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부스 이벤트 참여 선물 뽑기 카드 = 게임조선 촬영

 


넷마블이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지스타2018'에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우선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사전예약 참여, 사전 예약 페이지 추가 이벤트 참여로 1단계 보패 완성, 시연 참가의 3단계 이벤트를 완료하면 상품 추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인게임 쿠폰부터 넷마블의 마스코트 'ㅋㅋ' 인형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부스 이벤트 참여 선물들 = 게임조선 촬영

 


‘더킹오브파이터즈올스타‘(이하 킹오파올스타)는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급 쿠폰북을 제공한다. '지스타2018' 현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이 쿠폰북에 있는 6장의 캐릭터 카드는 실제 '킹오파올스타'에서 캐릭터 강화에 사용되는 배틀카드 모양을 하고 있다. 각각의 카드는 KOF 올스타 국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킹오파올스타' 부스에서 체험을 진행하면 기본 카드 4장이 들어있는 쿠폰북이 제공되며 여기에 1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2018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와 '킹오파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각각 1장의 카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A3:STILL ALIVE' 부스 이벤트 참여 경품 = 게임조선 촬영

 

'A3:STILL ALIVE'에서는 현물 상품 위주의 경품을 증정한다. 부스 방문, 시연 버전 클리어(레이드 보스 토벌), SNS 인증의 삼 단계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상품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소니 헤드셋, 갤럭시 워치, 기계식 키보드, 인게임 캐시, 클리너, 핸드폰 홀더, USB 가습기, 대형 'ㅋㅋ' 인형, 'A3' 후드티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경품 수령처 = 게임조선 촬영 

 

얼리버드 이벤트 참여시 얻을 수 있는 넷마블 'ㅋㅋ' 마우스 패드와 3종 쿠폰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심정선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