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지스타18] 프렌즈레이싱, 귀여운 라이언 앞세워 지스타 시작 전 '시선 집중'

작성일 : 2018.11.15

 


프렌즈레이싱 야외 부스 전경 = 게임조선 촬여

1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8'이 성황리 개막한 가운데, 신작 게임 체험 및 관람을 기다리는 관람객이 점차 몰리면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관람객은 빠른 입장을 위해 긴 행렬에 합류해 있는가 하면, 야외 부스부터 즐기는 일부 관람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

지스타 BTC관 입장 전 눈길을 사로 잡은 부스는 바로 '프렌즈레이싱' 야외 부스다. 귀여운 라이언 캐릭터를 앞세워 부스를 꾸린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무대 이벤트 존에서는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밟아버려씽! 프렌즈레이싱 대전'이 열리고 있으며, 스텝퍼를 열심히 밟아 일정 RPM에 도달하는 '달려 달려씽! 스텝퍼 게임'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프렌즈레이싱' 게임을 다운 받으면 현장에서만 획득 가능한 한정판 '레이서 라이언' 풍선과 CJ제일제당의 인기 상품 '쁘띠첼 구미젤리'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17일 오후 1시에는 4분기 중 출시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 웹툰 원작자 박태준 작가의 사인회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 중인 관람객 = 게임조선 촬영


이벤트에 당첨되면 귀여운 라이언 인형 득템! = 게임조선 촬영


프렌즈레이싱을 다운 받으면 증정되는 '레이서 라이언' 풍선 = 게임조선 촬영

[(부산)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