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이터널라이트, 신규 레이드 ‘광기의 실험실’ 15일 업데이트 예정

작성일 : 2018.11.13

 

업데이트 이미지 = 가이아모바일코리아 제공

가이아모바일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라이트’가 게임 출시 200일을 기념해 신규 레이드 ‘광기의 실험실’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지난 11일에는 ‘이터널라이트’가 게임 출시 200일을 맞이했으며, 그 동안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5일 신규 레이드 ‘광기의 실험실’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광기의 실험실’은 최대 10명이 참여 가능한 레이드로, 이전 레이드들과는 다르게 보스 몬스터의 패턴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할 뿐 아니라 주변 몬스터들과 몬스터들이 키고 있는 레이더의 범위까지 염두하고 공략해야 한다.

원래 이 광기의 실험실은 노옴족 출신의 과학자 ‘오비우스’와 그의 조카딸이자 조수인 ‘반니’가 첨단 과학을 연구하는 곳이다. 그 와중에 통제 불능이 돼버린 발명품이 생겼고 이것이 이 던전의 1보스인 ‘레바닉 3000’이다. 반니가 탑승한 ‘레바닉 3000’은 마사일을 탑재한 비행 머신으로, 화염 분사와 미사일 공격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전장 외곽에는 레이더를 지닌 몬스터 로봇들이 있어 일정 영역에 들어가게 되면 즉각 반응해 공격을 가한다.

이와 함께 신규 레이드의 2보스는 연구에만 몰두하다 악마의 유혹에 빠져 미쳐버린 노옴족 출신의 과학자 ‘오비우스’다. 오비우스는 다른 종족에 비해 체구가 작은 노옴족의 결점을 보완하고자 전투 슈트를 발명했는데, 이 슈트에서 만들어내는 강력한 전기 에너지로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장 곳곳에는 자기 철탑이 박혀 있어 전기 에너지를 더욱 강력화한다.

한편 ‘이터널라이트’는 지난 7일부터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공식 카페에 축하 내용을 담은 댓글을 등록한 유저들에게도 추후 게임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