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외모지상주의, 출시 앞두고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작성일 : 2018.11.12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올 4분기 중 출시할 예정인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사전 예약 이벤트에 10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을 통해 연재 중인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다. 두 개의 몸을 사용하는 주인공에게 벌어진 사건들을 다룬 원작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달 23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 ‘외모지상주의’는 주인공 ‘박형석’을 비롯한 원작 속 인물들이 등장하는 것은 물론, 웹툰의 에피소드를 게임으로 재현한 전투 콘텐츠도 갖췄다.
 
카카오게임즈와 네이버웹툰은 게임 출시 전까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사전 예약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10명 이상의 친구를 사전 예약에 참여시킬 경우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도 ‘다이아’ 1000개를 증정하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이달 17일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에서 '외모지상주의’ 야외 홍보 행사가 열린다. 오후 1시부터 부산 벡스코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야외 부스에서 진행될 이날 행사에는 웹툰의 원작자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 등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