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미니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 에피소드 5.0 추가…신 지역-직업 추가

작성일 : 2018.11.08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에 에피소드 5.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에피소드 5.0 업데이트에는 Base 레벨 제한이 120, job레벨 60까지 상향 조정됐고 신규 지역은 죽은 자의 도시 니플헤임, 파로스 등대, 움발라, 흐베르겔미르, 안개숲, 스켈링튼, 하멜른 등의 신규 필드와 몬스터가 업데이트됐다.

 

신규 직업군은 현재까지 미오픈 되었던 법사 계열의 세이지-프로페서-소서러와 추가되며, 궁수 계열 남자캐릭터로 바드-클로운-민스트럴, 여자캐릭터는 댄서-집시-윈더러 등이 오픈 된다.

 

또한 신규 지역 ‘지하 감옥’에서 6:6 PVP인 파티 대항전이 오픈되어 90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누구나 파티를 구성하여 참여 할 수 있다. 파티 대항전은 양대결 측은 상대편을 처치하거나 마나 볼을 쟁탈하여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 짝수 정각마다 랜덤으로 소환 불가능 상태였던 망자 보스가 소환되며, 처치 시 새로운 의상 아이템과 망자 보스 카드 등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신규 펫 15종과 펫 융합 시스템과 펫 융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펫 10종이 추가되며, 펫 의상 교체 시스템이 추가 총 5종의 의상 교체 부위가 공개되어 더욱 다양하게 외형을 꾸밀 수 있게 된다.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