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서머너즈워, 인기 캐릭터 펀코팝 피규어로 만난다

작성일 : 2018.11.08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미국 글로벌 완구 제작사 펀코가 라인선스 제작한 자사의 인기 모바일게임 '서머너즈워:천공의아레나' 피규어를 전세계 출시했다고 8일 전했다.


 
이 피규어는 펀코의 보블헤드 피규어 시리즈인 펀코팝 스타일로 해석된 서머너즈워에 등장하는 잔느, 오리온, 카밀라, 마브 등 인기 캐릭터 4종으로 구성됐다.

 

펀코는 마블시리즈와 스타워즈 등 할리우드 대형 IP(지식재산권)와 애니메이션, 게임 등의 파급력 높은 문화 콘텐츠를 상품화하는 회사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서머너즈 워’ 브랜드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IP 확장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펀코와의 피규어 제작뿐만 아니라, 스카이바운드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하는 애니메이션∙코믹스 등 ‘서머너즈 워’ IP 기반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머너즈워 펀코팝 피규어 4종은 각 지역별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출시 가격은 피규어 1종당 2만 5000원이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