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미니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행복한바오밥, 스테디셀러 티켓투라이드/킹도미노 신작 선주문 실시

작성일 : 2018.10.30

 

행복한바오밥(대표 이근정)은 29일 자사의 인기 보드게임 티켓투라이드와 킹도미노 시리즈의 신작을 공개하고 선주문 이벤트를 시작했다.
 
행복한바오밥 최고 인기 보드게임이라해도 과언이 아닌 '티켓투라이드'는 기차를 이어가며 점수를 벌어들이는 입문용 전략게임이다. 각종 도시와 지명을 이해할 수도 있어 일반버전은 물론 키즈 버전 등 다양한 버전이 존재한다. 이번에 공개한 티켓투라이드유럽은 유럽 지역을 테마로한 티켓투라이드로 티켓투라이드의 재미를 고스란히 살리면서도 한글화된 맵과 카드 덕분에 몰입도를 높였다.
 

티켓투라이드유럽 = 행복한바오밥제공
 
킹도미노의 확장도 공개됐다.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브루노 카탈라의 킹도미노는 자신만의 왕국을 타일로 만들어나가는 게임이다. 올해 초 확장인 퀸도미노가 출시되면서 부족했던 전략까지 더해져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에 선주문을 받는 신규 확장은 '킹도미노:거인의시대'로 킹도미노나 퀸도미노에 더해 즐길 수 있는 확장이다. 이 확장만 있으면, 킹도미노와 퀸도미노를 합치지 않더라도 5인플이 된다. 반대로 킹도미노:거인의시대만으로는 게임을 진행할 수 없으므로 킹도미노나 퀸도미노가 필수적으로 1개 이상 있어야 한다.
 
 

킹도미노:거인의시대 = 행복한바오밥 제공
 
마지막으로 '이름이모에요?'도 선주문을 받는다. 이 게임은 각양 각색의 바퀴벌레 카드를 짝을 맞추고, 가져온 카드 숫자의 합이 가장 낮은 사람이 승리하는 파티게임이다.
 
한편, 11월 16일까지 진행하는 선주문이벤트는 행복한바오밥 스토어팜에서 진행하며, 보드게임 1개 구입 시 30%, 2개 구입 시 35%, 3개 구입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이번 품목은 합배송이 불가하며 11월 7일부터 순차배송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