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킹스레이드, 미리 해피 할로윈 축제 개최

작성일 : 2018.10.11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할로윈을 맞이해 오르벨 왕성의 모습이 다소 어둡지만 몽환적인 모습으로 바뀌며, NPC 메이가 할로윈 코스튬을 입은 모습으로 변경된다.

메이의 종합상점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할로윈 특별 던전은 미이라 제인, 빨간망토 타냐, 유령기사 리카르도, 뱀파이어 닉스 등 여러 영웅 보스로 등장하는 6개의 스테이지로 이뤄졌다.

할로윈 던전에 입장 할 수 있는 이벤트 열쇠가 매일 5개씩 주어지며, 이지, 노말, 하드 3개의 난이도에 따라 보상 포인트가 차등 지급된다.  또한, 할로윈 특별 상점을 통해 할로윈 유령상자, 호박상자, 특별 아이템 소환권 10회, 어둠 코스튬 선택권 등을 보유한 포인트와 교환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할로윈을 맞이해 필롭, 체이스, 아셀리카, 아르테미아 등 8명의 영웅의 할로윈 코스튬이 추가됐으며, 다크엘프 '시스라엘'의 챌린지 레이드와 고블린 보스 우르칵이 등장하는 솔로 랭킹전이 시작된다. 길드 토벌전도 전체적인 밸런스 조정과 함께 신규 보스 '라크레일'이 추가됐다.`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