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새로운 방치형 RPG ‘워라밸M’ 여행 상품권 증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작성일 : 2018.10.11

 



브라비게임즈는 모바일 RPG ‘워라밸M’에서 여행 상품권 증정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워라밸M’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사전예약 신청자라면 누구나 참여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전예약 신청 후 생성된 초대 URL을 친구 혹은 SNS에 공유하고, 초대 URL을 통해 친구가 사전예약까지 모두 완료할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여행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전략 RPG ‘워라밸M’은 전 세계 다운로드 수 1000만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끈 방치형 RPG의 대표 모바일 게임인 ‘Idle Heroes(아이들 히어로즈)’의 개발사 DH게임즈의 야심찬 신작이다. 자동 사냥 기능이 탑재되어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금화, 경험치, 영웅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게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힘든 이용자도 성장의 재미를 마음껏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는 다양한 개성을 지닌 200여 종의 영웅들을 수집 및 육성하고 이들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영웅마다 각양각색의 다양한 속성과 스킬을 지닌 만큼 이들을 활용한 전략 전투와 장비, 소울제드 등의 아이템으로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긴장감 넘치는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영웅 소환을 통해 강력한 영웅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브라비게임즈 관계자는 “'워라밸M'이 사전예약과 함께 이용자분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여행 상품권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현재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사전예약에도 많이 참여하시고, 이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라며, 고퀄리티의 게임으로 찾아뵐 워라밸M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워라밸M’은 정식 출시 전까지 구글 플레이를 통한 사전예약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S급 영웅과 다이아, 골드, 고급소환권 등의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하며, 이 외에도 영웅뽑기 프로모션과 공식 카페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영웅카드를 비롯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샤오미 공기청정기, 삼성 갤럭시 노트9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