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테스파, e스포츠 업계 진로 탐색 노하우 전달 '세미나' 개최

작성일 : 2018.10.09

 

블리자드 테스파 커리어 세미나에서 강연 중인 정소림 캐스터 = 블리자드 제공

 

게이밍 문화 홍보와 대학 스포츠 이벤트 및 대회 주최를 위한 대학 e스포츠 클럽(동아리) 네트워크인 '테스파'는 지난 6일 서울 마포구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소속 학생들을 대상으로 <테스파 커리어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게임과 e스포츠 업계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업계 현황과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될만한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건양대학교와 명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국과학기술원, 한양대학교, 홍익대학교 등 총 26개 학교의 게임 동아리 구성원 및 테스타 페이스북 신청자 등 총 1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멘토 강연이 진행됐다.


 
정소림 캐스터와 하스스톤 프로게이머 백학준 선수 등이 연사로 참석해 e스포츠 업계에서 활동하기 위해 필요한 자질과 준비과정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테스파는 커리어 세미나뿐만 아니라, e스포츠를 즐기는 다른 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e스포츠 경기를 시청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e스포츠 뷰잉 파티 등의 행사는 물론, e스포츠 클럽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테스파 클럽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