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검은사막, 영국 EGX 2018 출전…신규 지역 ‘드라간’ 데모 공개

작성일 : 2018.09.21

 

EGX 2018 부스 현장 = 카카오게임즈 제공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20일부터 23일(현지 시각 기준) 버밍엄 국립 전시 센터에서 개최되는 영국 게임쇼 EGX 2018에 출전했다.

‘검은사막'은 EGX 2018을 통해 신규 확장 지역 ‘드리간'의 시연 데모를 최초로 공개 했으며, 이 지역은 한국에서 지난 3월 업데이트 되어 이미 많은 모험가들의 호평을 받은바 있다. 현지 서비스를 맡고 있는 카카오게임즈 유럽 법인은 세계 최대 e스포츠 기업 ‘ESL’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번 EGX 2018 최대 규모의 시연 부스를 마련했다.

이밖에도 신규 지역 ‘드리간’에 대한 세부 내용이 공개 되었으며, ‘검은사막' 코스튬 플레이 그리고 관계자와의 질의 응답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이처럼 다양한 부대행사는 EGX 2018 기간 중 ‘검은사막(현지 명 Black Desert Online)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 된다. 이밖에도,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검은사막 모험가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행 중인 해시 태그 이벤트 #BDORemastered 에 참여하는 현장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기념품이 제공된다.

‘검은사막'은 여기에 EGX 2018을 통해 공개된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연 내 마무리 하며 여세를 몰아 나간다는 계획이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