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웹젠X영구크린, 친환경 PC방 클린 서비스…가맹 여부 상관없이 진행

작성일 : 2018.09.17

 

웹젠(대표 김태영)은 크리닉 전문업체 영구크린과 손잡고 친환경 PC방 시공 솔루션을 제공하는 '웹젠 PC방 클린서비스' 신청접수 시작했다고 17일 전했다.

 

이 서비스는 웹젠과 영구크린이 PC방 매장 실내청소뿐 아니라 냉난방기, 책상, 의자 등의 부분크리닉까지 공동으로 일괄 진행하고 검수와 사후 관리를 책임지는 크리닉이다. 

 

웹젠은 서비스 접수를 준비하면서 8월 중 5군데 매장(서울, 경기, 대전, 부산, 광주)을 대상으로 사전 점검을 진행한 바 있으며 사전점검 참가 매장들에게서 수렴한 서비스 보완 사항 등을 수정해 지난 9월 13일부터 서비스 접수를 시작했다.

 

PC방 클린서비스는 웹젠PC방 가맹 여부와 상관 없이 전국 어떤 PC방이라도 웹젠의 PC방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한 후 신청할 수 있다. ‘PC방 클린서비스’를 받은 매장은 웹젠이 보증라는 ‘웹젠 클린 PC방 인증’ 현판을 부착할 수 있다.

 

또한, ‘PC방 클린서비스’의 비용을 매장의 면적과 상관없이 운영되는 PC수량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살균케어’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비용적인 혜택도 고려했다.

 

웹젠은 해당 서비스를 통해 기존 PC방 이용자들의 만족도는 높이고, 청결도를 이유로 PC방 이용을 주저하던 일부 여성 및 젊은 이용자들을 추가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웹젠은 ‘PC방 클린서비스’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올해 12월 31일까지 서비스를 신청한 PC방에 한해 무료 ‘살균케어’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웹젠 PC방은 전국 1만여 개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하여 총 30여 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제휴사업을 꾸준히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