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올해로 3회 엔씨의 '피버 페스티벌'…tvN 300과 함께하는 문화축제

작성일 : 2018.09.1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가 주최하는 '피버 페스티벌2018'이 14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지난 2016년부터 엔씨소프트가 매년 개최하는 문화 축제로 올해는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에는 빅뱅 승리, 로꼬&그레이, 휘성, 러블리즈, 김연자, UV, 위키마키, 바이브 등 여러 장르와 연령대의 아티스트가 참가한다.

 

또 올해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하나의 목소리 전쟁, 300(이하 300)' 과 함께 하는 등 행사 전부터 일반 대중들과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나눌 수 있는 형태로 준비됐다.

 

피버페스티벌 현장에서는 '300' 본선 경연을 통해 진출한 4팀의 결선 무대의 녹화가 진행된다. 결선 방송 무대는 28일 19시 40분 tvN에서 공개된다. 

 

300의 떼창 경연곡은 'tvN 300 X NC 피버뮤직'으로 발매된다. 현재까지 공개된 떼창 경연곡 UV의 ‘집행유애’, 로꼬&그레이의 ‘무례하게’,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위키미키의 ‘붉은 노을’은 엠넷닷컴, 멜론, 벅스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