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서머너즈워’ 따라 세계로! 컴투스, ‘정복자들 시즌3’ 15일 방영

작성일 : 2018.09.11

 


이미지 =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의 모바일 RPG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를 소재로 한 TV 프로그램 ‘정복자들 시즌3 : 파밍웨이 to SWC’를 오는 15일부터 게임 채널 OGN을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OGN ‘정복자들 시즌3: 파밍웨이 to SWC'는 세계 e스포츠 축제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여정을 함께 하는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게임 미션 수행을 통해 여행비를 버는 즐거운 해외 투어와 더불어 세계 각지에서 사랑 받는 ‘서머너즈워’의 진면모를 알아보는 여행기를 다룬다.

시즌1부터 호흡을 맞춘 인기 방송인 허준과 전 프로게이머 강민,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의 예나와 레이첼, 게임해설가 심양홍과 게임 고수 탄쟁이가 출연하며, 오는 15일 오전 11시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8주간 게임팬들을 찾아간다.

프로그램은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 대륙컵이 열리는 일본, 미국 등의 지역 예선 현장을 찾아가 현지 유저들이 바라본 세계 속 ‘서머너즈워’의 모습을 담는다. 지난 2014년 글로벌 출시 이후 ‘서머너즈워’의 장기 흥행 비결에 대한 해답을 찾고, ‘서머너즈워’ 글로벌 e스포츠 현장 속에서 유저들과 더욱 친근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정해진 예산 없이 오직 미션 해결만으로 여행경비를 마련하는 출연진의 좌충우돌 여행기는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 프로그램 및 게임에 관한 내용은 추후 '서머너즈워'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