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채용] 넷마블, 경력직 및 하반기 신입 공채 모집

작성일 : 2018.09.08

 

 

 

게임회사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IR과 시장조사, 경영관리, 세무, 회계, 자금, 홍보 등의 분야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국내 및 해외 투자자 대상 IR과 자회사 IPO 관리를 맡는 IR 부서는 IR과 애널리스트 유관경력 10년 보유자, 원활한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게임 또는 모바일 산업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를 모집한다.

 

블록체인/AR/VR/AI 등 신기술 및 신사업 관련 리서치를 담당하는 시장조사 부서는 창업투자회사/컨설팅펌 경력자, 시장분석 및 신사업 분석 업무 경력자를 모집하고 외국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및 재무 회계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를 우대한다.

 

경영관리 부서는 투자검토 보고서 작성 및 그룹사 연결 결산 등의 부문에서는 투자기업 분석/리서치 또는 재무실사 또는 벨류에이션 등 업무경력 4년 이상 보유자와 활발한 네트워킹 능력 보유자를 모집하고 컨설팅 및 회계경력(CPA 보유)자를 선호하고 월간 연결기준 프로젝트 손익관리를 하는 관리 부문에서는 연결기준 재무결산 또는 관리 결산 또는 사업계획/기획의 경력 5년 이상 보유자를 모집한다.

 

세무 부서에서는 유관경력 7년 이상 보유자를, 회계 및 자금 부서에서는 유관경력 8년 이상 보유자를 찾고 있다. 회계와 자금 부서는 원활한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야 한다.

 

글로벌 기업 홍보 전략 기획/운영을 맡는 홍보 부서에서는 유관경력 3년 이상 보유자로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고 보도자료/기획자료 작성 능력 보유자를 모집하고 IT/게임 홍보 경험자를 우대한다.

 

지원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개별 면접이 진행된다.

 

 

또 지난 3일부터는 하반기 신입 공채를 모집 중이다. 신입 공채는 넷마블을 비롯해 넷마블네오와 넷마블넥서스 등 7개사에서 동시 진행하며 AI개발, AI 연구, 데이터분석, 사업, 마케팅, 영상 디자인, 재무 등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또한 게임제작 부문의 경우 개발사별로 게임기획 및 개발, 프로그래밍, 경영지원 등의 전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채는 2019년 1월 입사 가능한 기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접수는 10월 1일까지, 11월과 12월에는 필기 전형과 면접이 진행된다.

 

한편 넷마블은 몬스터길들이기와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레이븐, 리니지2 레볼루션, 마블퓨처파이트 등의 히트작을 개발한 회사로 2015년 매출 1조원 달성하고 2017년에는 매출 2조 4248억원을 달성했으며 2018년 상반기에는 매출 1조원을 넘어선 상태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