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포토] 게임으로 배우는 사회화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작성일 : 2018.09.04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이 4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막을 올렸다.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국립특수교육원(원장 김은숙),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김영준)과 공동주최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을 4일 더케이서울 호텔에서 개막했다고 밝혔다.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은 장애학생들의 건전한 게임 여가문화 조성과 게임을 활용한 정보화 능력을 신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6년 국립특수교육원의 '전국특수교육 정보화 대회'와 통합된 이래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이 함께 어우러지는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2009년부터 10년간 이 페스티벌을 공동주최하며 장애학생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해오고 있다.

 

다음은 <게임조선>이 카메라에 담은 '2018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의 현장 모습이다.

 

개회식에서 국민 의례를 진행했다 = 게임조선 촬영

 

축사를 위해 단상에 오른 바른미래당 정병국 의원 = 게임조선 촬영

 

오프닝 세레모니를 위해 준비 중인 학생들 = 게임조선 촬영

 

 

 

 

 


현장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다 = 게임조선 촬영

 

대회를 준비하는 학생을 참관하는 바른미래당 정병국 의원 = 게임조선 촬영

 

대회를 준비하는 참가 학생을 참관하는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의원 = 게임조선 촬영

 

[심정선 기자 thebutle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심정선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