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미니 이벤트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테랙터의 역전승! '테라포밍 챔피언십', 보드엠플레이스 예선전 진행

작성일 : 2018.08.27

 


이미지 = 다이브다이스 공식 홈페이지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주관하는 테라포밍마스 2018 챔피언십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각 지역에서 벌어지는 예선전 역시 치열한 열기를 띄고 있다.
 
지난 25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보드엠플레이스에서도 테라포밍마스 예선전이 치러졌다. 이날 예선전은 총 16명의 참가자가 네 개의 테이블로 나뉘어 경기를 진행했다. 경기는 비너스넥스트나 테라포밍마스 본판만을 활용했으며, 대기업확장 룰에 카드 드래프트 룰까지 적용한 상태로 진행됐다.
 

4개 테이블로 16강전 진행 = 게임조선 촬영
 
이날 16강 이후 각 테이블 1위끼리 치른 예선 최종전에서는 '포볼로그'와 '타르시스 공화국', 'UNMI', '테랙터' 기업이 맞붙게 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UNMI가 다수의 업적을 획득하고 이기는 듯 했으나, 비교적 약한 기업으로 취급받던 테랙터가 역전하며 테라포밍마스 2018 챔피언십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다.
 

점수 계산 중인 결승 테이블 = 게임조선 촬영
 
이날 행사 이후에는 보드엠 플레이스에서 테라포밍마스 외에 다양한 보드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한편, 테라포밍마스 2018 챔피언십은 여러 보드카페나 동아리 등에서 자체적으로 예선전을 치른 후 9월 9일 JBK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테라포밍마스 게이머스데이 행사장에서 결승전을 치르는 형식으로 진행 된다.
 

예선전이 열린 보드엠 플레이스 = 게임조선 촬영
 

게임 중후반까지 UNMI가 강세를 보였다 = 게임조선 촬영
 

순위 시상식 중인 보드엠 유재혁 대표 = 게임조선 촬영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