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페이트/그랜드오더, 5성 서번트 획득 기회! 여름축제 캠페인 실시

작성일 : 2018.08.10

 


이미지 =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Fate/Grand Order)'에서 여름축제 캠페인을 8월 10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여름축제 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료 게임재화를 통해 '오지만디아스(5성/라이더)',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랜서)' 등 5성 서번트(캐릭터) 중 1기를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오지만디아스’와 ‘알트리아 펜드래곤(랜서)’는 지난 7일에 업데이트 된 메인 스토리 '제6특이점'에 등장하는 핵심 인물이자 인기 서번트다.

픽업 캠페인도 진행된다. 주인공 일행의 든든한 서포터이자, 게임 내 상점 ‘다 빈치 공방’에서 볼 수 있는 게임 내 주요 인물 '레오나르도 다 빈치'가 소환에 등장한다. ‘다 빈치’를 실제로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 퀘스트도 추가됐다.

또한, 게임 접속 횟수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7일간 특별 로그인 보너스'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면 '1000만QP', '4성 경험치 카드 10장' 등, 서번트 강화에 필요한 게임 아이템을 받으며, 7번째 게임 접속할 시에는 1회 소환이 가능한 아이템 '호부'를 10장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서번트, 개념예장(일종의 장비) 강화할 때 성공확률이 3배 올라가고, 요일 퀘스트에 필요한 포인트를 50% 절감할 수 있어 신규 서번트들의 육성을 수월하게 할 수 있는 기회다.

'페이트/그랜드오더'는 타입문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