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엘소드, 지난해에 이어 다시 찾아온 '2018 천생엘분'…이번에는 레스토랑

작성일 : 2018.07.21

 

‘카퍼룸’에서 진행된 ‘2018 천생엘분’ = 게임조선

넥슨은 PC 온라인게임 ‘엘소드’의 이용자 참여 행사 ‘2018 천생엘분’을 21일 선정릉역의 ‘카퍼룸’에서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이하는 ‘천생엘분’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들이 참여해 업데이트 발표를 현상에서 관람 및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하는 행사이다. 

‘2018 천생엘분’을 통해 오는 26일 업데이트 예정인 ‘마계:바니미르’ 지역 보스 업데이트 및 이용자 편의성 개선 콘텐츠가 공개됐다. 이어서 싱어송라이터 ‘우혜미’의 보스 레이드 테마곡 ‘노 원 윌 세이브 유(No One Will Save You)’의 라이브 무대도 펼쳐졌다. 

업데이트 발표 이후에는 엘소드 모험능력 평가 및 엘리오스 시식회가 진행됐다. 현장의 이용자들은 엘소드와 관련된 문제를 풀며, 수제버거 전문점 ‘카퍼룸’과 제휴를 맺고 판매되는 메뉴를 시식했다. 이와 함께 엘소드와 관련된 각종 굿즈도 현장에서 판매됐다. 

이용자들은 현장에서 다른 이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식사를 진행했으며, 봉제인형을 포함한 각종 굿즈를 구매했다. 


싱어송라이터 우혜미의 무대 = 게임조선 촬영


‘엘소드 레스토랑’ 이미지 = 게임조선 촬영


콜라보레이션 ‘엘소드’ 런치 세트 = 게임조선 촬영


현장에서 굿즈판매도 진행됐다. = 게임조선 촬영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