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엘소드, 마계:바니미르 지역 보스레이드 업데이트…개편도 진행

작성일 : 2018.07.21

 

'2018 천생엘분' 현장 전경 = 게임조선 촬영

넥슨은 현재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게임 ‘엘소드’의 이용자 초청 행사 ‘2018 천생엘분’을 서울 선릉역에 위치한 ‘카퍼룸’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 업데이트에서 추가 예정인 보스 레이드 및 개편 내역이 공개됐다. 

업데이트 발표에 앞서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 “엘소드는 2018년 상반기 각종 개편을 통해서 다양한 수정이 진행됐다. 그러나 지금도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 10년을 더 서비스하기 위해서 엘소드가 바뀌어야할 것을 계속 바꿔나가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이동신 엘소드 디렉터 = 넥슨 제공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상반기에 진행된 바 있는 개편이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포스 스킬 획득 방식 개편 및 1차부터 2차 전직의 변경권을 ED샵에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에너지 조각과 융합 에너지 디스크 거래가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각종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발표를 통해 ‘마계:바니미르’ 지역에 보스 레이드가 소개됐다. 3개의 던전에서 9종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며, 이들을 공략할 때 마다 신규 모두의 획득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 레이드 이미지 = 넥슨 제공

업데이트 발표 이후에는 싱어송라이터인 우혜미가 보컬로 참여한 보스 레이드 테마곡 ‘노 원 윌 세이브 유(No One Will Save You’)의 음원도 공개됐다. 

각종 업데이트 이후 ‘2018 천생엘분’의 이용자 참여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엘소드 모험능력 평가, 엘리오스 시식회, 길드 간담회와 같은 프로그램이 개최된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