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마법사 코스프레 공개…디테일 '살아있네'

작성일 : 2018.06.19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이하 블레이드2)’ 속 캐릭터 ‘마법사(Wizard)’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했다.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 코스)’의 ‘즈린(유정윤)'과 함께 작업한 이번 화보의 주인공 ‘마법사’는 악마의 침략으로 숲과 가족을 잃은 뒤 자신의 세계를 되찾고 빛의 힘을 부활시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게 된 요정 캐릭터다. 

마법 고리를 이용한 원거리 및 광역 공격과 파티원들의 전투를 보조하는 능력이 빼어나며, ‘회전 폭풍’, ‘계시’, ‘최후의 빛’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한다.

이용자들은 ‘블레이드2’ 공식 카페를 방문해 ‘마법사’는 물론 이달 11일 공개한 ‘암살자’ 캐릭터의 코스프레 화보도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 = 카카오게임즈 제공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 달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170만 명 이상이 참여했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을 기본적으로 증정하며, 전체 예약자 수에 따라 ‘보석’, ‘골드’ 등 추가 보상도 선물한다.

'블레이드2'는 모바일 게임 시장에 액션 RPG 열풍을 일으키며 한 시대를 풍미했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100년 뒤 이야기를 다룬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