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채용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페이트/그랜드오더, 5성 쿠훌린 획득 가능한 캠페인 열려

작성일 : 2018.06.14

 


이미지 =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Fate/Grand Order)'에서 '에 플루리부스 우눔(E Pluribus Unum) 픽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 참여하면 '페이트/그랜드오더' 제5 특이점에 등장하는 서번트(캐릭터) '쿠 훌린(5성/얼터)'과 '토머스 에디슨(4성)'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쿠 훌린(얼터)'은 공격력과 생존력이 상위권이라, 여러 콘텐츠에서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 5특이점'은 '여럿이 모여 하나'라는 뜻의 미국 건국 이념 '에 플루리부스 우눔'이 세워진 1783년 북아메리카를 배경으로 한 스토리 콘텐츠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나이팅게일, 에디슨 등 역사 속 영령과 켈트 신화의 신령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헌팅 퀘스트 1탄이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5종의 적을 대상으로 한 헌팅 퀘스트가 게임에 등장한다. 퀘스트에는 3단계 난이도가 있으며, 난이도와 이용자의 레벨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도전이 가능하다. 이번 퀘스트에 참여하면 특정 스킬 강화와 영기재림 소재를 얻을 수 있다.

한편, '페이트/그랜드오더'는 스페셜 이벤트 '페이트/액셀 제로오더(Fate/Accel Zero Order)'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Fate/Zero)’와의 스페셜 이벤트로, ‘페이트/제로’의 원작자 ‘우로부치 겐’이 집필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 이벤트를 기념해 브랜드 사이트에는 애니메이션 '페이트/제로' VOD를 7월 27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