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채용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 CBT 진행…올 3분기 출시

작성일 : 2018.06.14

 


이미지 =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의 CBT(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총 9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를 통해 설치할 수 있다.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이자 피규어와 게임을 연동해 플레이하는 대표적인 '토이즈 투 라이프(Toys-to-life)' 게임 프랜차이즈 '스카이랜더스'를 활용해 컴투스가 제작 중인 턴제 모바일 RPG이다.

어둠의 마법사 카오스가 만든 차원의 균열로 인해 스카이랜드에 빨려 들어오게 된 포탈 마스터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유저는 게임 속에 펼쳐지는 다양한 스토리 모드와 던전 및 유저간 실시간 PVP(챔피언십 아레나)에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원작 IP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모바일 게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캐릭터를 수집 및 진화시키는 것은 물론, 스킬과 속성 등을 활용한 조합 및 구성으로 팀을 꾸리는 전략 플레이도 즐겨볼 수 있다.

'스카이랜더스 링오브히어로즈'는 현재 출시를 위한 막바지 개발 중에 있으며, 올해 3분기 애플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