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블레이드2, RZ COS 레브… 암살자 코스프레 화보 공개

작성일 : 2018.06.12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블레이드2 for kakao'의 캐릭터 암살자 코스프레 화보를 지난 11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한국 대표 코스프레 전문팀 RZ COS(알지코스)의 레브(강수빈)가 참여해 게임 내 캐릭터의 매력적인 모습을 완벽 재현했다.

 

 

 

암살자는 블레이드2의 4종 캐릭터 중 가장 민첩한 캐릭터로 지난 5월부터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우베툰을 통해 연재 중인 브랜드 웹툰 속 주인공이기도 하다. 단검과 사슬을 무기로 사용하고 그림자 습격, 칼날 부채, 어둠의 춤 등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에 앞서 지난 달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으로, 현재 참여자 수는 150만 명을 넘어섰다.

 

사전 예약 완료 시,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블레이드2는 올 여름 출시 예정이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

  • nlv110_6876 차차차노래방
  • 2018-06-12 20:26:22
  • 첫짤 꿈에 나올까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