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페이트/그랜드오더, 모나리자 진품 찾아 떠나는 이벤트 진행

작성일 : 2018.05.23

 


이미지 =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오더(Fate/Grand Order)'에서 '다 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실시하는 '다 빈치와 7인의 위작영령'은 모나리자 진품을 찾는 유쾌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이벤트로, 퀘스트를 수행하며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념예장(일종의 장비)인 '자비 없는 자(5성)'와 '칼데아를 이끄는 소녀(5성)'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퀘스트에 등장하는 적을 처치하고 얻은 '모나리자', '자화상', '인체도' 등 아이템들을 이용해 스킬강화, 영기재림 소재를 획득 가능하다.

픽업 소환 캠페인은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잔 다르크(얼터)'로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한다. 스토리 모드 '제1특이점'에서 등장한 '잔 다르크 (얼터)'가 소환 캠페인에 등장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페이트/그랜드오더'는 타입문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