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영상극장] 갤럭시아레나외 3종, 각양각색 개성 갖춘 게임들

작성일 : 2018.05.23

 

요즘은 하는 게임도 재밌지만 보는 게임도 즐겁습니다. <게임조선>에서는 하루가 멀다고 쏟아지는 신작들 틈에서 혹시 놓친 게임이 있진 않은지 이 게임은 어떤 재미를 담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로 신작 게임들의 플레이 영상을 담은 '영상극장'이란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추천 게임이 있으면 언제든 게임조선(gamedesk@chosun.com)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편집자 주]


■ 갤럭시아레나



디지캐비어 코리아의 전략 게임 ‘갤럭시아레나’의 초반부 플레이 영상입니다. 다른 이용자와의 실시간 배틀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승리를 위해 SF유닛, 특수기술, 방어 시설을 갖추고 각종 카드를 수집해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게임을 통해 수집한 카드는 이용자의 덱을 만드는 용도로 사용되며, 아레나 아카데미를 통해 덱 완성에 도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전은 국내를 포함한 다른 나라의 이용자들과 진행하게 되며, 상대의 타워를 파괴해 별을 획득하면 에픽 스타 컨테이너를 선물 받을 수 있습니다.


■ 삼국레전드:일기토대전



삼국지를 소재로한 판타윙의 ‘삼국레전드:일기토대전’은 장수의 속성과 위치 조합으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RPG입니다.

게임을 통해 인연, 진법, 부관시스템과 같은 요소를 활용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또 게임 내 캐릭터들은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액션성을 강조했습니다. 이 밖에도 이용자간 경쟁 시스템인 PVP 경기장, 군웅쟁패와 같은 콘텐츠를 제공해 개인 혹은 길드간의 전투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스토리와 함께 진행되는 ‘삼국레전드:일기토대전’의 초반부 플레이 영상입니다. 


■ 던전크로니클



벙커림스튜디오의 RPG 던전크로니클은 전리품을 수집하면서 무한한 층의 던전을 클리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장검, 권총, 엽총, 지팡이 등 각종 무기가 게임에 등장할 뿐만 아니라 용병을 고용하고 조직해 파티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수 많은 적을 처치하고 던전을 클리어하는 ‘던전크로니클’의 초반부 플레이영상 입니다. 


■ 몬타워즈AR



메모리게임즈의 AR기능을 활용한 RPG ‘몬타워즈AR’의 초반부 플레이 영상입니다. 

한국을 배경으로 증강현실 콘텐츠를 구현해 각종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고, 게임 내 표식된 8540개의 점령지가 있어 이를 중심으로 PVP 경쟁도 진행됩니다. 또 몬스터를 획득해 성장시켜 이용자만의 파티를 만들어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현실 세계에 나타난 몬타워와 이형의 존재를 알아내기 위해 각성자가되어 이 비밀을 파헤쳐야 합니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