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영상극장] 팬더가구르면지구가돈다 외 3종, 신작 어드벤처부터 퍼즐까지

작성일 : 2018.05.09

 

요즘은 하는 게임도 재밌지만 보는 게임도 즐겁습니다. <게임조선>에서는 하루가 멀다고 쏟아지는 신작들 틈에서 혹시 놓친 게임이 있진 않은지 이 게임은 어떤 재미를 담고 있는지를 확인하기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로 신작 게임들의 플레이 영상을 담은 '영상극장'이란 코너를 마련했습니다. 


추천 게임이 있으면 언제든 게임조선(gamedesk@chosun.com)으로 연락해주시길 바랍니다. 

 

[편집자 주]


■ 팬더가구르면지구가돈다



네코바타회의가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팬더가구르면지구가돈다'의 초반부 플레이 영상입니다. 

이 게임은 '지구의 자전이 멈춰버린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실 건가요?'라는 물음으로 시작해 지구를 구하기 위해 구르기 시작한 팬더들의 장엄한 서사시를 담고 있습니다. 

단지 귀여운 것으로만 끝나지 않는 팬더들의 감동적인 이야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연봉지키기



타봄소프트의 RPG ‘연봉지키기’의 초반부 플레이 영상입니다.

온갖 몬스터가 우글대는 던전에 두고 온 연봉을 찾기 위한 용사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연봉을 쟁취하기 위해 현란한 컨트롤로 몬스터를 처치해야 합니다. 

왕국을 위협하는 보스에 맞서는 돌파전, 현상범을 잡아 연봉을 올리는 등 각종 활동을 ‘연봉지키기’에서 플레이해 보시길 바랍니다.



■ 달려라용사!



골든피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어드벤처 게임 ‘달려라용사!’ 플레이 영상입니다.

생선가게 주인인 김용사가 용사가 되기 위해 여신과 계약을 맺고 모험을 시작하는 스토리의 게임입니다. 몬스터를 토벌해 획득한 경험치로 용사를 전사, 궁수, 마법사와 같은 직업으로 자유롭게 전 시킬 수 있습니다.

환생을 통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보고, 나만의 최고 기록 세우거나 다른 이용자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 스노우큐브 : 네모로직 3D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퍼즐 게임 ‘스노우큐브 : 네모로직3D’ 초반부 플레이 영상입니다.

‘스노우큐브 : 네모로직3D’는 네모로직을 바탕으로 숫자 힌트를 이용해 숨겨진 픽셀 아트를 찾는 게임입니다. 눈 덮힌 마을을 시작으로 세계를 여행하며, 각종 픽셀 아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3D 그래픽으로 구현돼 풀수록 빠져드는 논리 퍼즐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장정우 기자 jeongwoo820@chosun.com ]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장정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