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라그나로크M, 흥행탄 쏘다…구글매출 '3위' 우뚝

작성일 : 2018.03.22

 

△ 2018년 3월 22일 오전 구글플레이 게임 부문 최고 매출 순위 갈무리

 

2000년대 초반을 강타했던 흥행작 '라그나로크'가 모바일 버전으로 돌아와 탑3에 안착했다.

 

22일 구글플레이 게임 부문 최고매출 순위에 따르면 그라비티가 지난 14일 출시한 '라그나로크M: 영원한사랑'은 리니지M과 검은사막 모바일에 이어 3위를 기록했다. 이는 전날 4위에서 한 계단 상승한 성과다.

 

라그나로크M은 중국 더 드림과 심동 네트워크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 역할 수행게임)로 국내 서비스에 앞서 대만 시장에 출시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에 그라비티 측에서는 내부적으로 매출 1위를 목표로 하며 고무적인 성과를 기대한 바 있다.

 

국내 매출은 상승세를 보이는 중이라 2배 이상의 차이를 보이는 2위 매출을 넘어설 수 있을지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구글플레이 매출 최상위권 게임인 리니지M-검은사막 모바일-라그나로크M-리니지2 레볼루션 등은 모두 PC 온라인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버전이 차지하게 됐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이관우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