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채용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심심할 틈이 없다! 행복한바오밥 '바오밥 보드게임 데이' 개최

작성일 : 2018.03.09

 


(출처 - 행복한바오밥 공식 홈페이지)
 
행복한바오밥(대표 이근정)은 자사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2018 3월 바오밥 보드게임 데이(이하 바오밥데이)'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바오밥데이는 신작 보드게임은 물론 바오밥의 트레이드마크 격인 보드게임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보드게임 오프라인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테마별 게임존에서 다양한 보드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각종 토너먼트 대회, 타임어택 대회 등도 함께 열려 보드게임을 좋아한다면 남녀노소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될 전망이다.
 
테마별 게임존에는 행복한바오밥 신작인 광합성과 퀸도미노, CIV를 필두로 콜트익스프레스, 시냅스챌린지2, 프로파일러, 꽁지꽁지오렌지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룰을 모르더라도 현장에 대기중이 스태프가 룰을 상세하게 설명해 패밀리게임부터 파티, 전략게임까지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
 
행복한바오밥의 트레이드 게임을 통한 각종 대회도 진행된다.
 
바오밥 토너먼트는 행복한바오밥의 인기 게임 4종 '퀸도미노+킹도미노', '광합성', '미니빌', '티켓투라이드' 토너먼트를 각각 진행한다. 각 토너먼트는 선착순 32명 마감한다. 바오밥 챌린지는 '픽미업', '폴드잇', '닥터마이크로브', '고고젤라또'를 타임어택으로 진행해 순위별 시상을 하는 종목이다. 순위에 따라 자이언트 킹도미노와 도블, 픽미업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스트림스 파티는 행복한바오밥의 빙고 게임 '스트림스'를 이용한 경기로 연습 1회, 실전 1회를 각각 진행해 순위를 정한다. 상품으로는 2월 신작인 광합성과 퀸도미노, CIV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빅사이즈의 보드게임도 즐겨볼 수 있다. 폴드잇과 닥터유레카, 리코셰로봇, 에코몬, 마이빅월드대한민국을 각각 대형 사이즈로 체험할 수 있어 색다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오밥데이에는 최대 400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입장권이 매진될 경우 현장등록은 불가하다. 사전등록은 27일 오후 5시까지 행복한바오밥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