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뮤온라인, 가장 빠른 뮤가 돌아왔다! '스피드 서버 시즌4' 사전예약

작성일 : 2018.02.13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온라인'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 운영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웹젠은 13일 '뮤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4'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참가자 전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내용을 안내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자는 '정복자의 날개' '대천사의 절대무기'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 등 고급 장비를 지급해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단, 해당 아이템은 스피드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뮤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4는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높게 조정되어 있다. 해당 서버는 2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5주간 운영된다.

웹젠은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해 정식 서버로 이전할 경우 특정 레벨에 따라 직업별 무기와 세트 방어구를 지급한다. 캐릭터 최고 레벨인 700레벨을 달성하면 귀속 아이템인 '+11 3차 날개, 행운'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피드 서버 오픈과 동시에 타임어택, 게릴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또한 3월 8일까지 신규 및 복귀 회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3일 이후 '뮤레드'나 '뮤블루'에 가입한 신규 유저와 1월 한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에게 '정액권/비약 3일 패키지' 등의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증정된다.

한편, 올해로 출시 17주년을 맞은 '뮤온라인'은 지난 1월에도 '황금 강아지 소환 이벤트'와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