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할렘 업데이트 이벤트 커뮤니티채용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일꾼놓기 보드게임 끝판왕! 우베 신작 '오딘을위하여' 예약판매 진행

작성일 : 2018.01.22

 


▲ 오딘을 위하여(출처 = 다이브다이스 홈페이지)
 
코리아보드게임즈는 19일 자사의 인터넷쇼핑몰사이트 다이브다이스를 통해 신작 보드게임 '오딘을위하여'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오딘을위하여는 독일의 보드게임 디자이너 '우베 로젠버그'가 2016년 발매한 보드게임이다. 우베 로젠버그는 국내에서 일꾼놓기 게임계의 베스트셀러 '아그리콜라'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을 한글화 발매해 유명한 디자이너다. 실제로 수확 3부작이라 일컬어지는 아그리콜라, 르아브르, 뤄양의사람들 모두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하는 오딘을위하여 역시 우베 로젠버그 특유의 일꾼놓기 게임으로 압도적인 컴포넌트와 일꾼놓기 시스템의 집대성, 디테일하면서도 독특한 테마 등으로 꾸준히 관심을 받아온 보드게임이다.
  
이 보드게임은 짧은 문장 수준의 언어 요소가 있는데다, 60페이지에 달하는 가이드 덕에 한국어판 발매가 상당히 고무적이다.
 
오딘을위하여 예약판매는 오는 1월 28일까지 진행되며, 1월 30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한편, 오딘을위하여는 한국어화 과정에서 데이터 도난과 배달 사고로 물류의 행방불명 등 여러 사건을 겪으면서 발매가 지연돼 더욱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