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교육과 보드게임 융합의 장, 코리아보드게임즈 '에듀 페스타' 개최

작성일 : 2018.01.18

 

 
코리아보드게임즈는 오는 2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서울 스페이스쉐어 시청 한화센터에서 2018코리아보드게임즈 에듀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4일 비즈니스데이와 25일 퍼블릭데이로 진행된다. 비즈니스데이에는 교육관계자 초청행사로 이뤄지며, 퍼블릭데이에 일반 관람객의 입장이 가능하다.
 
에듀 페스타는 80여 종의 교육용 보드게임을 소개하는 교육 박람회다. 행사장에서는 수학, 과학, 언어, 사회 등 교과 연계 보드게임을 단계별로 체험해볼 수 있으며, 멘사 셀렉트 게임과 코딩 게임 존도 별도로 마련된다.
 
해당 게임존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직접 비교 체험해보고 원하는 보드게임은 즉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보드게임에 대해 잘 모르는 학부모를 위해 1대1 보드게임 상담 창구를 운영해 맞춤형 추천과 상담까지 동시에 진행한다.
 
추가로 24일 비즈니스 데이에는 부대행사로 '2018년 아콩다콩 모꼬지 센터 협약식'도 열린다. 아콩다콩 모꼬지는 보드게임의 교육적 활용법을 연구하는 보드게임 강사들의 모임으로 협약식과 관련된 문의는 코리아보드게임즈 교육사업팀을 통해 하면 된다.
 
한편, 본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이 필요하며, 입장권 판매 페이지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조상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