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온라인게임순위] 새해 이벤트&업뎃 반영… ‘서든어택’ 5위 진입

작성일 : 2018.01.10

 

▲ 게임조선이 집계한 1월 2주 온라인게임순위

 

1월 2주 온라인게임순위는 ‘배틀그라운드’가 1위를 지킨 가운데 새해를 맞아 활발한 이벤트와 업데이트 실시로 전 구간 순위 변동이 나타났다.

 

지난해 말 새해를 앞두고 일찌감치 이벤트를 연 ‘서든어택’은 이번주 2계단 상승한 5위를 기록했다. 약 2주간 출석 보상을 제공하고 여배우 ‘류화영’ 캐릭터를 선보였다.

 

‘검은사막’은 지난주 10위 진입에 이어 연말연초 활발한 업데이트로 8위로 도약했다. 지난해 말 신규 월드보스를 선보였으며 지난 4일 신규캐릭터 ‘란’ 진 기술을 추가했다.

 

하위권에서는 신작 온라인게임 ‘니드포스피드엣지’가 S급 차량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1계단 상승세를 보였다.

 

◆ 서든어택, 새해 이벤트와 ‘류화영’ 캐릭터 출시



▲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 이미지 (출처 - 넥슨)

 

넥슨은 지난달 28일 ‘서든어택’에서 새해맞이 이벤트를 열었다.

 

오는 11일까지 약 2주간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닉네임 변경권’과 KIT 상자 등을 포함한 아이템을 지급했다. 또 1월 1일에는 특정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거나 ‘갓 모드’를 플레이하는 등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최근 드라마에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여배우 ‘류화영’ 캐릭터를 선보였다. ‘류화영’ 퍼즐판을 완성한 선착순 500명 이용자에게는 류화영 대형 마우스 패드를 지급했다.

 

◆ 검은사막, 신규 월드보스-‘란’ 진 기술 추가

 


▲ ‘검은사막’ 대표 이미지 (출처 -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은 지난 연말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고대의 빛, 미루목 파괴자 오핀’을 업데이트 했다.

 

12월 31일 첫 등장한 ‘미루목 파괴자 오핀’은 처치 보상으로 기여도에 따라 ‘오핀 테트의 빛 조각’을 지급하며 신규 추가된 우두머리 무기 상자에서 직업에 맞는 무기를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핫 타임 이벤트와 길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했다.

 

지난 4일에는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의상 세트 효과를 업그레이드 했다. 또 이날 신규 캐릭터 ‘란’의 진 기술이 추가됐다.

 

◆ 니드포스피드엣지, S급 차량 41종 대거 업데이트



▲ ‘니드포스피드엣지’ 대표 이미지 (출처 - 넥슨)

 

지난해 12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니드포스피드엣지’가 S급 차량 추가 업데이트 후 순위를 1계단 올렸다. 

 

지난 5일 진행된 업데이트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60-4’ ‘포르쉐 911 터보’ ‘재규어 C-X75’ 등 일반인에게 친숙한 슈퍼카부터 영국의 럭셔리 자동차로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애스턴마틴’까지 S급 차량 총 41대이 도입됐다.

 

이달 31일까지 ‘순위 레이스’에 참가해 정해진 포인트를 모은 이용자는 S급 차량 세 대 중 한 대를 받을 수 있다. 또 내달 1일까지 매 주말 핫타임 및 접속 이벤트를 실시하며 인기몰이에 나선다.

 

[함승현 기자 seunghyun@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1

  • nlv115_56468 춤추는인형
  • 2018-01-11 13:20:26
  • 킹든갓택 안망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