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펍지, 배틀그라운드 '메일루' 통해 러시아 채널링 서비스 개시

작성일 : 2017.10.17

 

[자료제공 : 블루홀]

 

 

16일 펍지 주식회사(대표: 김창한)는 러시아 인터넷 서비스 업체인 Mail.Ru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온라인 배틀로얄 게임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러시아 채널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Mail.Ru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게임에 참여하는 러시아 지역 유저들은 기존과 마찬가지로 전 세계의 배틀그라운드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향후 Mail.Ru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펍지 주식회사와 Mail.Ru는 이번 채널링 파트너쉽을 기념하여 Mail.Ru 게임센터를 통해 게임을 구매하는 초기 구매자들에게 Mail.Ru 전용의상(상의)을 기간 한정으로 제공하기로 했으며, 파트너쉽을 통해 향후 러시아 지역 내 이스포츠 대회 등을 개최하여 러시아 지역 유저들에게 보다 쾌적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로 했다.

 

Mail.Ru는 러시아 내 가장 큰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써 검색, E-mail, SN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뛰어난 마케팅 채널을 가진 퍼블리셔로서 운영능력이 검증된 파트너로 국내 업계에 알려져 있다. 현재 Mail.Ru는 한국 MMORPG 게임은 물론 모바일 게임 및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FPS 게임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희욱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