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계수표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던전앤파이터, 직업별 '격차' 조정했다…밸런스 업데이트 실시

작성일 : 2017.08.17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캐릭터 밸런스 개편을 단행했다.
 
먼저, '나이트' 직업의 신규 전직 2종을 제외한 전 직업 51종의 밸런스를 대대적으로 조정했다. 또한, 팀 구성 시 시너지 효과를 조정하고, 순수 공격 캐릭터의 공격 능력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마도학자' 직업에 신규 스킬 '비터스 캔디바', '블룸 파우더', '잭프로스트 빙수' 등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비터스 캔디바'는 '성난 불길 가열로', '메가 드릴', '용암지대 생성물약' 등의 스킬을 사용할 경우 실패하도록 하며, 실패 시 공격력을 증가 시키는 효과를 지녔다. 이번 업데이트로 순간적인 공격 및 지속 공격을 전투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스위칭(상황에 맞춰 장비를 교체하는 시스템)'이 가능한 '버프' 개수를 조정하고, '스위칭'의 편의를 도울 수 있는 '버프 강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21일까지 던전에서 '12주년 동전'을 주우면 '생일 상점'에서 '에픽 무기 선택 상자'와 '에픽 무기 무제한 변경권'을 구매할 수 있는 '12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 19일부터 9월 11일까지 주말 동안 출석 체크를 하면 매주 '지옥파티 초대장' 500장씩, 총 2,000장을 선물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함승현 기자의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