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쿠폰일퀘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게임 신작] 7월 3주, 데스티니2-신서유기 '테스트'로 겜心 잡는다

작성일 : 2017.07.17

 

7월 2주 게임업계에는 콘솔게임 1종과 웹게임 1종이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먼저 17일에는 웹게임 신서유기가 비공개시범테스트를 실시하고, 오는 21일에는 PC-콘솔게임 데스티니2가 공개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 블리자드 홀린 '데스티니2', 공개테스트 돌입

 

 

번지스튜디오는 자사의 신작 FPS(1인칭슈팅)게임 '데스티니2' 베타버전을 오는 21일 콘솔 버전으로 먼저 선보인다.
 
'데스티니2'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데스티니의 후속작으로, 번지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FPS(1인칭슈팅)게임이다. 전작은 플레이스테이션3과 X박스원 등 콘솔 기기만 지원했으나 신작 '데스티니2'는 PC도 지원할 계획이다.
 
베타버전에서 플레이한 데이터들은 출시 전 모두 지워질 예정이다. 이번 버전은 오는 21일 모든 이용자들에게 공개되며 23일까지 사흘간 즐길 수 있다. 또 게임을 예약구매한 이용자는 오는 18일부터 이용가능 하다. PC버전의 베타테스트는 8월 말 진행된다.
 
이 게임은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게임 플랫폼 '배틀넷'에서 서비스되는 최초의 타사 게임이 될 전망이다.

 

◆ 웹게임으로 돌아온 손오공 '신서유기', CBT 실시

 

 

드래곤브라더스는 자사의 신작 웹게임 '신서유기'의 비공개시범테스트를 17일 시작한다.

 

신서유기는 중국 4대 기서인 서유기를 바탕으로 손오공이 삼장법사를 만나 천축국까지 도달하는 여정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빠르고 직관적인 신서유기의 시스템으로 쉽고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