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이벤트 쿠폰일퀘

겜조뉴스

copyright 2009(c) GAMECHOSUN

게임조선 네트워크

주요 서비스 메뉴 펼치기

커뮤니티 펼치기

게임조선

다크에덴:오리진, '리얼오픈' 시즌2 18일 추가…신규 직업 개봉박두

작성일 : 2017.07.17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성인 MMORPG '다크에덴:오리진' 신규 직업 출시 및 신규 월드를 18일 정오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규 직업 '타락한 아우스터즈'는 뱀파이어 진영으로 참전하게 됐다. 이 캐릭터는 근접 공격이 가능하고, 차크람(물리) 무기를 사용하는 암살 아우스터즈와 원거리 마법 공격이 가능하고, 리스틀릿(마법) 무기를 사용하는 화염 아우스터즈로 구분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 시 '이벤트 은총 버프'가 자동으로 부여 되며, 접속 시간 1시간이 지날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비밀의 포춘 쿠키' 지급한다.

더불어 페로나 마을의 NPC를 찾으면 버프와 종족별로 매일 보상 지원해주고 전 월드 몬스터 사냥 시 '허름한 팬던트'를 얻을 수 있다. '허름한 팬던트'는 일정 수량을 반납하면 '고대 스킬북' 등 최고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박상진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지난 번 유저 간담회 때 약속을 드린 신규 직업을 드디어 보여 드릴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며, 출시를 묵묵히 기다려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소통을 강화하는 기회를 마련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크에덴:오리진'은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작 '다크에덴'의 200년 후 시점을 재구성한 오픈형 월드에서 RvR, PvP, PK 등의 재미가 강조됐다.

'다크에덴: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상현 기자 neulpeum@chosun.com] [gamechosun.co.kr]

SNS
공유

댓글 0